운전연수후기

작성자 허정화 시간 2019-07-02 01:23:35 조회수 180
네이버
첨부파일 :

글을 쓰려고 보니 선생님 성함도 제대로 여쭙지 못했어요ㅜㅜ

아쉬운 마음에 선생님 핸드폰 뒷자리로나마 남겨봐요.. 3375번 입니다.^^;;

 

장롱면허 약 5년.. 출산 후 복직을 앞두고 운전을 해야 할 일이 종종 있을 듯해 연수를 받기로 마음 먹었어요.

매직스토리라는 곳이 있다는걸 알기 전에 몇몇 개인강사분들 연락처를 받았지만 개인으로 연락하는 부분이 좀 꺼려지기도 했고 경험담을 보니 실용적인 코스로 교육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후기들이 있어 고민하던 차에 남편이 매직스토리를 검색해 알려줬어요.

후기를 보니 너무 믿음직스러워 바로 신청했는데 예상보다 빨리 강사님 배정이 됐고 신청 바로 다음주부터 연수를 받을 수 있었어요.

 

첫날 아파트 주차장을 엉금엉금 기다시피 했었는데 2일차에 바로 회사까지 다녀오고 3일차엔 태조산도 다녀왔어요.

4일, 열시간만에 운전하고 있는게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언니처럼 친근한 선생님이 너무 좋고 더 배우고 싶어 다섯시간을 더 추가해 연수를 받았어요.

제가 주로 다니는 코스를 말씀드리니 집주변 백화점, 대형마트 네곳, 천안아산역 모두 길과 주행 팁들을 상세히 알려주셨어요.

운전하면서 대화도 많이 하고 실수해도 당황하지 않게 사고나지 않게 브레이크봉으로 잡아주시고 제가 놀라지 않고 운전에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해주셨어요.

 

덕분에 부모님 모시고 천안아산역도 가고 코스트코에 장도 보러가고.. 필요에 의해 했지만 생활의 질이 달라졌어요.

 

주변 장롱면허 지인들에게도 매직스토리와 우리 선생님 적극 추천 중이랍니다.

 

선생님, 6일간의 연수기간동안 용기도 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